김가연 박지윤 구해줘 홈즈 김포 매물

김가연 박지윤 구해줘 홈즈 김포 매물

■ 구해줘 홈즈 기러기 의뢰인 가족

직장 때문에 4년간 기러기 생활을 한 의뢰인 가족은 현재 김포공항 근처에서 직장 생활을 하는 아버지는 가족들이 살고 있는 용인에서 출퇴근을 할 경우 왕복 5시간으로 직장 근처에서 혼자 지내고 있습니다. 남매의 학교 때문에 이사가 곤란했지만 막내가 수능 마쳐 합가 하기로 했습니다. 

의뢰인 가족은 아버지 직장까지 차로 30분, 최소 방 3개, 가족들을 위한 공용 공간 전세가 2억 3천만 원의 매물을 찾아 달라고 했습니다. ■ 복팀 김가연 장동민

인천광역시 작전동 주거용 오피스텔

아버지 직장에서 차로 15분 거리 매물 1호는 2019년 준공된 신축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어요.

거실과 주방, 널찍한 화장실, 안방 한편에 마련된 건식 세면대와 호텔식 유리벽 화장실이 있었어요. 매물 1호 가격은 2억 3천만 원입니다. 

현관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김가연은 굉장히 깔끔하다고 했고 차분한 핑크톤과 골드 주방을 봤습니다. 김가연은  1시간씩 샤워를 하는데 그러면 여기 물이 차 오를 거라며 아쉬워했어요.  화장실 옆의 안방을 열고 들어갔고 유리방과  건식 세면대와 화장대와 유리방은 열자 화장실이 나왔어요.   

딸이 유학을 가는데 조금 작은 느낌이고 아담하고 직장 거리가 15분인데 수납이 조금 부족해서 아쉽다고 했어요.  매물 2호는 김포시 마산동에 위치하고 김포에서 10년째 살고 있는 김가연 최근 뜨고 있는 신도시이고 호수공원이 있다고 했어요. 

널찍한 현관, 널찍한 거실 집주인이 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보고 감명을 받아 집안 드라마 세트장처럼 꾸몄습니다.  크리스탈 간접등, 고급 카페 마감재, 세련 웨인스 코팅 유럽풍 호텔로 인테리어 했어요.

주방 맞은편에 위치한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면 넓은 방이 있었지만 미닫이문이라 문을 잠글 수 없는 단점이 있었어요. 보조 주방, 넉넉한 수납공간, 깔끔한 화장실 매물 2호 가격은 2억 3천만 원입니다. ■ 덕팀 박지윤 노홍철

김포시 대곶면 자연 친화적 동네로 예쁜 전원주택이 많은 곳입니다.  널찍한 마당과 세련된 거실, 화목 벽난로와 인테리어 잡지 각종 소품과 2층 야외 테라스가 눈에 띄는 곳입니다. 다소 먼 거리가 단점인 매물 1호 가격은 2억 3천만 원입니다.

개방 폴딩 도어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어 방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었고 화이트와 그레이 톤의 주방은 해가 잘 들어와 왔고 2층에는 편백나무로 꾸며진 수납장과 침대, 통창과 스킵 플로어 구조로 공간 활용을 이용한 초록 베란다도 눈길을 끌었어요.  경기도 김포 운앙동 매물 2호는 2000년에 준공된 대형 아파트입니다.

리모델링된 내부는 채광이 비치는 정남향 거실과 5개 발코니와 가족들이 함께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주방의 크기가 장점입니다. 

사방이 발코니라며 쭉 이어진 넉넉한 발코니와 널찍한 안방, 큰 방 안에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수납장과 드레스룸, 욕실이 있었어요. 방 4개, 화장실 2개, 발코니 5개, 아버지 직장까지 30분 거리입니다. 

매물 2호의 가격은 2억 3천만 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