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나이 키 드라마 해피투게더4

신예은 나이 키 드라마 해피투게더4

■ 해피투게더 신예은

2018년 '해투 4'로 첫 예능 신고식 당시 반전의 춤 실력을 보인 후 뮤직뱅크 MC로 발탁되었습니다.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 최보민 오해를 직접 해명했고 뮤직뱅크 진행 중, 신예은이 최보민을 째려보는 장면이 논란이 되자 둘이 사귀는 것 아니냐, 둘이 싸운 것 아니냐 추측 나와 억울하다고 했어요.  KBS ‘어서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신예은은 극 중 캐릭터에 맞춰 강아지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 신예은 프로필

신예은 나이 98년 22세입니다.

신예은 고향 속초

신예은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YP 엔터테인먼트

신예은 학력 안양예고 -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신예은 키 168센티 2018년 7월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역으로 출연했어요. 8월 제이와이피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차기작은 2019년 3월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서 경찰 윤재인 역으로 출연했고 에이틴 2에 특별 출연합니다. 

7월 최보민과 뮤직뱅크 엠씨를 맡았고 2020년 3월 어서와 여주인공 김솔아 역을 맡았습니다.

신예은 드라마

에이틴 1,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에이틴 2, 어서 와,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신예은 예능 

뮤직뱅크, 더 짠내투어, 해피투게더 4

신예은 수상내역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라이징 스타 여배우 부문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올해의 스타상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케이비에스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뮤직뱅크 최보민

드라마 ‘어서 와’에서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와 함께하는 솔아 역을 맡은 신예은은 배우 김명수 함께 출연했습니다.  인기 웹툰을 원작입니다.

 

서이숙 나이 드라마 결혼 송가인 손현주 해피투게더4

■ 해피투게더 4 서이숙 가수 송가인이 제자라고 하네요. 국악을 전공한 서이숙은 송가인에게 판소리 연기를 가르쳤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를 판소리 버전으로 열창했어요. 연극 &ls..

marorose.tistory.com

 

하도권 나이 서울대 성악 결혼 부인 여민정 프로필

■ 해피투게더 4 하도권 스토브리그에서 강두기 역할을 맡았어요. 생애 첫 예능으로 ‘해피투게더’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강두기 의상을 그대로 입고 녹화장에 나타났어요. 강두 기표 무표정 연기를..

romero.tistory.com

 

허성태 나이 학력 대기업 드라마 영화 결혼 아내

■ 해피투게더 4 허성태 러시아에서 중학교 3학년이랑 싸운 적이 있다고 하며 러시아로 어학연수를 갔을 당시 함께 수업을 듣던 중학생에게 잘못 찍혀 결국 주먹다짐을 했고 러시아 백야를 경험할 줄은 몰랐다며..

mandarina.tistory.com

신예은 성격은 고양이 반, 강아지 반이라고 언급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