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이시아 더 짠내투어 100회 특집

이이경 이시아 더 짠내투어 100회 특집

더 짠내투어 베트남 냐짱 편

100만 원 안에서 모든 설계자들이 투어를 마쳐야했고 의리 점수도 특별히 추가되었어요. 

특별 게스트로는 문세윤, 이이경, 이시아였습니다. 

한혜진은 북부 수도 하노이, 중부 다낭 남부 냐짱이라고 했어요. 

이시아는 이용진에게 선배님은 실물이 잘생겼다며 배우인줄 알았다고 했어요. 

첫 번째 설계자는 한혜진

베트남 나트랑, 달랏 여행에서 멤버들은 6km에 이르는 나쨩 해변을 걷다 이시아가 갑자기 바다를 향해 해맑게 웃으며 걸어 갔고 날씨가 흐려 바다 입수가 금지된 상황에 한혜진은 위험하다고 하자 이시아는 발에 모래가 많아 닦으려고 한다고 했어요. 그 후 이이경이 생수로 발에 물을 부어 주기도 했어요. 두사람은 절친사이라고 하네요. 


동양의 나폴리 냐짱 해변을 걸은 뒤 넴 느엉 대표 맛집을 갔어요.

배부르게 음식을 주문했는데도 가격은 23000원이었습니다. 

넴 느엉 맛에 감탄했어요.  라이스페이퍼에 소시지와 튀긴 라이스페이퍼, 향채, 그린 망고, 오이를 넣고 말아 완성한 넴 느엉

식감이 정말 다 살려주고 과자 먹는 듯한 느낌 정말 맛있었다고 했어요. 안에 튀긴 거가 들어가서 구성 자체가 재미도 있었고 첫 끼로 먹어도 손색없었고 소감을 말했어요.

베트남 최초 힌두사원 포나가르사원에 있는 워터파크가 있는 머드 온천 리조트를 찾았어요. 

포르가르 사원은 목조사원이었는데 계속된 침략으로 붉은 벽돌로 다시 지어졌다고 했어요. 캄보디아 건축양식을 따온 사원이라고 했어요. 


머드 온천 리조트는 1인당 3천원이었어요. 

튜브를 어깨에 매고 고지대를 올랐지만 80kg 이상 탑승 불가였습니다. 

122kg 문세윤은 튜브 슬라이드 탑승을 못했고 맨몸 슬라이드를 탔습니다. 

슬라이드는 앞으로 누워 80도 이상 경사를 낙하하는 고난도 슬라이드를 타기도 했어요. 

박명수, 이이경, 이용진, 한혜진이 차례로 출발했고 다음은 이시아였어요. 

이시아는 무서워 자리를 피했고 문세윤이 먼저 타게 됐어요. 

진짜 못 타는데 진짜 최악이야라며 온몸 통증을 호소하며 안전요원과 대치했지만  어쩔 수 없이 문세윤이 탔고  슬라이드는 요동을 쳤어요.  

마치 바위가 떨어지듯 입수한 문세윤 모습에 이용진은 코끼리 새끼 낳았다고 했어요. 


현재 이 모습에 이시아 복장에 대한 지적을 하고 있다고 하죠.. 워터파크와 어울리지 않는 원피스 차림에 처음부터 슬라이드 탈 생각이 없었던 것 아니냐는 지적이랍니다. 

이시아는 2011년 걸그룹 치치로 데뷔 후 일본에서 주로 활동했고 2015년 팀을 탈퇴하고 예명 이사아로 바꾸고 연기자 전향합니다. 

이사아 드라마 2013년 구암허준, 하녀들, 귀신보는 형사 처용2, 리멤버 아들의 전쟁,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시그널, 터널, 수상한 파트너, 모두의 연애,  미스터션샤인,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했어요. 

섹시컨셉으로 자신과 맞지 않았고 일본에서만 활동했고 귀엽고 깜찍해야 하는데 목소리가 어둡고 센터에서 사이드로 밀렸다고 했어요. 


정우성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영입 1호 배우로 당시 활발히 활동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뜸하네요.  사람으로 인정해 주는 것 같아 좋았고 오디션이나 미팅 있을때 대본을 맞춰 주셨다고 해요. 

현재는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했습니다. 

이시아 나이는 1990년생 30세입니다. 

이시아 학력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부를 졸업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