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오남매 근황

이동국 오남매 근황



축구선수 이동국 다섯 자녀 근황입니다.  


아내 이수진 씨는 14일 인스타그램에 "#오랜만 #덕진공원 #연꽃구경 #폭염주의 #영혼이탈탈탈" 


5남매가 연꽃을 배경 꽃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재아, 재시, 설아, 수아, 시안이는 브이 포즈를 했어요. 




쌍둥이 큰딸 재시 재아 자매가 12번째 생일 근황도 올라왔네요.  



14일 SNS에 "#happybirthday #jaesi&jaeah #jeshia #12번째생일 #많이많이축하해" 


딸 재시 재아는 생일 케이크에 촛불을 켜며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이동국은 딸들 뒤에서 듬직하게 미소 짓고있어요.  


이동국은 7년간 사귄 1997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출신 이수진과 2005년 결혼했습니다.  




이동국과 오남매 막내 시안 군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어요. 



막내 시안이와 함께 영화 관람을 하고 영화 홍보 구조물 앞에 나란히 서 이동국과 시안이는 서로를 봤어요. 


"먼 훗날 그 꼬맹이는 이렇게 라이온킹이 되었습니다"


축구선수 이동국의 쌍둥이 딸 설아, 수아가 만 6살이 돼 생일파티를 열었다. 




7월 18일에는 수아 설아 생일파티를 했어요. 



"#행복한생일날 #만6세되는날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감사해요 #설아수아"


설아, 수아 쌍둥이는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친구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설아와 수아는 폭풍성장한 모습과 귀여운 얼굴로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