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열애 알토란 작가

김승현 열애 알토란 작가

김승현 열애 소식이 핫이슈입니다.

그의 열애 상대는 누구일까요? 

바로 알토란 작가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평소 알고 지내는 사이였고 최근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결혼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지난달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고 보도됐습니다

김승현 입장은 수개월째 만나고 있는 건 사실이지만 결론은 비연예인이고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는 부분이고 열애까지는 맞지만 아직 결혼을 결심하고 그런 것은 아니고 결혼설은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했어요. 



결혼을 염두에 두고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고 다만 결혼 일정을 잡지 않았다고 해요.

하지만 알토란 측 관계자는 확인 결과 김승현과 알토란 작가가 내년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는데요.  

추석명절에 예비 장인 장모를 모시고 예비 처가 성묘도 참석하고 살뜰히 챙겼다고 합니다.

양측입장에 차이가 있긴 하지만 열애는 사실이니 이쁜 사랑 하셨으면 좋겠어요.

최근 살림남을 통해 딸도 공개하고 잘 사는 모습을 보기좋고 응원하게 되었는데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김승현 전부인은 미술부 1년 선배로 김승현이 첫눈에 반해 1년간 편지를 썼다고 해요. 엄마에 대해 묻자 수빈이는 연락은 자주 하지만 결혼은 안했다고 말했어요.



엄마 아빠는 첫사랑이고 고백해서 사귀고 예쁘게 사랑하고 연애 하다 그 와중에 널 갖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살림남2 에 출연 중인 김승현은 출연 방송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알토란 출연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던 것으로 보이네요. 

초혼인 알토란작가에게 김승현이 끊임없이 구애를 했다고 합니다.

김승현은 처음 997년 잡지 모델로 대비해 1998년 나 어때를 통해 배우 생활을 시작하여 사랑을 받을 려던 찰나에 미혼부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20년 만에 살림남 2에 복귀했고 알토란 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