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프로필 박보검 내가 많이 사랑해요

고윤정 프로필 박보검 내가 많이 사랑해요

■ 내가 많이 사랑해요 박보검 고윤정

배우 고윤정이 뮤직비디오 내가 많이 사랑해요에서 배우 박보검과 케미를 보여 화제입니다,  

20일 웹툰 달빛조각사 OST인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해 이야기를 그린 카카오페이지 대표 IP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내용은 달빛이 깃든 목걸이를 만들어 마음을 전하는 애틋한 첫사랑으로 고윤정은 박보검과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인이고 박보검이 잊지 못하고 연인으로 출연했습니다. 

고윤정, 박보검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올해 데뷔 35주년을 맞은 이승철과 레전드 웹툰 음원 만남입니다.  작사, 작곡은 트와이스 앨범 보컬 디렉팅 및 유빈, 윤하 앨범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도코가 드럼은 FT아일랜드 최민환이 함께 했습니다.  ■ 고윤정 프로필

1996년생 고윤정 나이 25세입니다. 

고윤정은 서울여대 현대 미술과 재학 중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차세대 여배우로 꼽히고 있고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으로 데뷔해 CF 'SK텔레콤'에 나왔다고 하네요.   

전지현, 서지혜, 탕웨이 닮은꼴로도 유명하고 10cm ‘그러나’, 페토메코 ‘No.5’, 육성재 ‘고백’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이응복 PD 신작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주연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스위트홈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고 학교 폭력 상처로 방에 틀어박혀 생활하는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이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고윤정은 이진욱과 함께 출연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