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 최윤희 누구?

편애중계 최윤희 누구?

■ 편애 중계 최윤희

돌싱남 3대 3 미팅 특집에 미팅 상대로 등장한 최윤희는 누굴까요?

블라인드 데이트를 즐긴 윤 케빈에게 제 직업을 듣고 놀라지 말라며 사실은 트로트 가수라고 소개했어요.

트로트 가수 최윤희는 돌싱남들의 미팅 상대로 등장했고 윤 케빈은 차에서 옆모습만 봐서 몰랐는데, 정면에서 보니까 더 인상이 좋은 것 같다고 했어요.

돌싱남 3대3 미팅에서 소개팅녀로 나선 최윤희는 남다른 이력과 세련된 외모로 화제입니다.  서장훈은 이 분은 미리 말씀드리자면 현직 트로트 가수라고 했어요. 

트로트 가수 최윤희는 배우 조민수, EXID 솔지, 황정음 닮은꼴이라고 소개했고 미처 최윤희의 얼굴을 보지 못한 출연진들은 그렇다면 굉장히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라고 했어요. 

최윤희는 소개팅남이 닮은 사람에 대해 묻자 황정음 약간? 이미지만요 기대하지 마세요라고 했고 최윤희와 소개팅남은 4살 차이였습니다.  최윤희는 돈 없는 것보다 유머감각 없는 게 더 싫다고 밝혔습니다. 

이윤재, 윤케빈, 전민승 30대 돌싱남 3인의 프로필과 일상생활이 공개되었고 소개팅 상대와 눈을 가린 채 차에서 10분간 대화를 나누는 블라인드 데이트를 합니다. 

외국계 기업에서 일하는 윤 케빈과 차 안에서 대화를 나눈 최윤희는 얼굴을 공개 후 윤 케빈과 사이좋게 하트를 주고받았어요.  ■ 트로트가수 최윤희 누구?

최윤희는 1982년생 나이 39세입니다.

편애 중계에서 유일한 미혼으로 2009년 데뷔해 2012년부터 2017년까지 트로트 그룹 오로라에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신곡 나 혼자 산다로 활동 중입니다.  고향은 부산입니다. 

솔로를 선언한 이후 1집 아뿔싸 에 이어 지난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나 혼자 산다를 발표했고 집사부일체 장윤정 편에서 후배 가수로 출연해 님과 함께를 열창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