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고구마 복숭아 농장

나혼자산다 성훈 고구마 복숭아 농장

■ 나 혼자 산다 성훈

성훈은 힐링 겸 아는 지인분이 도와달라고 해서 집에서 좀 떨어진 곳에 일을 하러 간다고 했어요.  

힐링 겸 지인이 일을 도와달라고 하셔서 집과 조금 떨어진 곳에 가기로 했고 경기도 이천에 있는 어느 밭에 도착했습니다.

아는 사람이 트랙터 회사에 계시는데 무료로 밭 가는 걸 도와주신다며 시국이 이러다 보니 노동력을 제공해주시던 해외 노동자분들이 없다고 합니다. 남은 밭들을 갈아엎으려고 왔고 38년 만에 적성에 맞는 걸 찾았다며 빈틈없이 채워가는 게 좋다고 했어요. 

시골에 도착해 트랙터 운전을 하고 시동을 걸고 트랙터 세팅을 완료하며 멋있게 트랙터 운전을 했어요. 

트로트를 들으면서 유산슬의 노래를 따라 불렀어요.  

고구마밭 작업을 끝내고 새참으로 간짜장을 먹었어요. 

복숭아 농장 사장님은 성훈을 보자 마스크를 안 썼다 가까이 오지 마라라고 했어요. 성훈은 물길을 만들어주는 일을 맡았고 삽질하는 성훈을 보며 사장님은 사람 됐네라고 칭찬했어요. 

성훈 뒤를 따라가면서 흙을 삽질하다 모자에 흙을 넣었어요.

가위바위보로 우수관 작업을 마무리하고 창고에서 휴식을 취했어요.

저장용 물탱크를 두기 위해 평면화 작업을 했고 너무 딱 맞다며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사장님은 아이스크림을 갖고 등장했어요.  박나래는 맛있구마를 좋아했고 이시언은 빠빠오 기안 84는 멜론 멜론 한혜연 회원님 서빙고라고 했어요.

복숭아나무 관리는 영양분이 골고루 가기 위한 작업이고 이렇게 하면 당도가 올라가고 나무가 너무 많아서 혼자 못한다고 했어요.   

땅을 거칠게 다자는 성훈을 보며 사장님은 연애를 하냐고 물었고 10년 전이 마지막 연애라고 했습니다.  복숭아나무 작업을 군말 없이 맨손으로 하는 성훈에게 새참으로 샌드위치와 커피를 먹은 후 이별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손담비 공효진 정려원 홈파티

■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지인 임수미 생일에 손담비는 집에서 삼겹살을 구웠어요. 동생들을 위해 고기를 굽던 공효진은 고기 육즙을 직접 보였어요. 맛있게 밥을 먹던 공효진과 정려원은 고기를 흡입했어요. 건강..

marorose.tistory.com

성훈은 도움을 드리러 갔는데 적성에 맞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부탁을 받아 갔지만 내가 더 힐링됐던 하루라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