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쭈꾸미 홈쇼핑 필라테스

전참시 홍현희 쭈꾸미 홈쇼핑 필라테스

■ 전참시 홍현희

홍현희와 매니저는 함께 필라테스를 했어요. 

필라테스 학원은 방탄소년단 RM 등 수많은 스타들이 방문한 곳입니다. 

필라테스 강사의 반려견이 자꾸만 홍현희에게 짖었어요.

소고기와 족발 양말은 매니저가 선물한 것으로 매니저가 이거 보면서 먹지 말라는 의미라고 해요.  해외 사이트를 보면 가격은 무료인데 배송비만 내면 되는 게 있어 바로 샀다고 했어요. 반려견은 계속해서 홍현희 발 냄새를 맡았어요.

180도 다리찢기까지 성공했어요.. 

배에 겹친 지방으로 인해서 괴로워했고 매니저 역시 힘든 운동에 계속 웃었어요. 

기구를 활용한 운동을 했고 짐볼을 활용해서 몸개그를 하고 필라테스 마무리는 스쾃를 했어요.  

홍현희는 어린 시절에 피겨스케이팅를 한 적이 있다고 해요. 지원하는 것도 힘들고 많이 먹다 보니까 포기했다네요.  

홍현희는 제이쓴과 통화 후 점심 메뉴로 피자를 선택했어요. 

제이쓴은 홍현희와 매니저를 위해서 피자를 주문하고 피자와 함께 먹기 위해서 양배추와 동치미를 준비했어요. 

제이쓴은 쭈꾸미 홈쇼핑 촬영을 위해 홍현희에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배웠어요.  그동안 뷰티 제품만 들어왔는데 음식은 처음이라고 했어요.  

홍현희는 피자를 먹으며 홈쇼핑 광고 연기에 도전했어요. 주꾸미 홈쇼핑 광고를 제이쓴과 함께 촬영하기로 했어요. 제이쓴과 퍼포먼스를 준비했지만 제이쓴이 홍현 희을 들어 올리다 묵직한 무게를 견디지 못했어요.  홍현희와 제이쓴은 완판 공약으로 쭈꾸미 퍼포먼스를 하기로 했고 제이쓴은 홍현희를 들려고 했지만 실패했으나 홍현희는 제이쓴을 가볍게 업었어요.

 

전참시 조명섭 광고 촬영 생일

■ 전참시 조명섭 첫 광고 촬영에 도전한 조명섭 송 실장은 조명섭 팬들로부터 온 선물을 차에 실었습니다. 생일 선물로 홍삼과 수삼을 받았습니다. LP와 함께 아침을 시작했고 머리까지 풀 세팅했어요. 첫 선물..

marorose.tistory.com

홍현희 제이쓴 홈쇼핑 쭈꾸미는 바로 홍싼 주꾸미 인가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