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김대명 김희원 곽도원

아는 형님 김대명 김희원 곽도원

■ 아는 형님 김대명 

뮤지컬 '빨래' 오디션 비하인드로 오디션장에 '방탄 아저씨'가 있었고 알고 보니 김희원이 극단 대표였다고 합니다.  당시 오디션에서 탈락했는데 그다음 오디션에서 다시 만났는데 또 떨어졌다고 합니다.   
  
국제수사에서 만나 김희원에게 물으니 내가 배우 보는 눈이 좀 없어 나는 점수 주는 심사위원 중 한 명이고 김대명에게 만점을 줬다고 했지만 기억이 안 난다고 했어요.  8명 캐스팅에 1200~1400명이 지원해 김대명뿐 아니라 오디션에서 떨어졌다고 말한 사람이 한두 명이 아니라고 했어요.  

전주 1초 듣고 제목 맞히기가 특기라고 했어요.  영화 홍보 영상을 걸고 대결했지만 졌답니다. 

김대명 나이 39세입니다. 

■ 아는형님 김희원

당시 방송 나가고 반응이 되게 좋았고 잘생겼다는 반응도 많았다고 했어요.  김희원은 영화 '카트' 속 디오 폭행신으로 당시 디오 팬들이 주위에서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워낙 디오가 연기에 집중하고 있었고, NG를 줄이기 위해 더 과격한 액션으로 장면을 만들었고 현장에 팬들이 많이 왔고 한 대를 때렸는데 '안돼요', '악' 하고 난리도 아니라 NG가 났고 조용히 해야 하고 NG 나면 계속 맞는다고 했다네요. 

매 작품 함께하는 배우들을 리스펙하고 그중 후배 박선영, 박정민이 인상적이라며 정말 열심히 한다고 했어요.  같이 하는 배우들에게 모두 배우는데 아역배우들까지도 리스펙트 하고 '동백꽃 필 무렵'에서 선영이가 너무 열심히 해서 본받아야 되겠다 생각했고 배우 박정민도 신인 때 같이 했는데 느낌이 다르고 연기에 임하는 자세를 배울만한 후배라고 했어요.

김희원은 연극 '피터팬' 할때 웬디네 강아지 역할을 했고 '왈왈' 하면 되는 역할이었고 팅커벨이 마법 가루를 뿌려주면 하늘을 나는 신이 있는데 그때 와이어를 당겨 주는 역할이 배우 김상호였고 배우가 스태프고 스태프가 배우를 했다고 하죠.  당시 주인공 '피터팬'은 이선희 선배님인데 그때도 완전 스타였다고 했어요.

유해진 류승용도 변기 만들었고 비데 회사 다녔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에서 목욕탕 신이 있는데 때가 밀리는 신을 하고 있는데 CG로 처리될 신이라서 주요 부위 공사를 안 했는데 감독님이 누굴 쫓아 뛰어 나가는 신을 추가해 공사를 안 했다고 당황해하자 스태프들을 모두 내보내고 카메라 한대만 남겨 결국 팬티를 주워 입는 신으로 대체했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 곽도원 나이 임시완 이병헌 코끼리 막노동

■ 아는 형님 곽도원 국제 수사를 하다가 만난 사이高(고)에서 왔다고 소개했어요. 곽도원은 임시완에게 감동 았는데 영화 '변호인' 촬영 당시 내가 임시완을 고문하며 때리는 연기를 하다 격한 연기를 끝내고 나..

marorose.tistory.com

 

 

아는형님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강호동 이상민

배우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가 아는 형님에 출연했어요. 권상우는 작품을 하다 보면 호감가는 동료들이 있는데 김희원이는 깔끔하고 미식가 스타일이면서 섬세하고 김성균은 성격이 좋고 성태는 내성적..

granuja.tistory.com

김희원 나이 49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