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재촬영요구 연못남 소개팅녀 한다인

유민상 재촬영요구 연못남 소개팅녀 한다인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재촬영을 요구했다는 소식입니다.  


오후 8시 방송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 게릴라 먹방 특집으로 전라남도 목포를 갔어요.  


세발낙지, 홍어삼합, 민어회, 꽃게무침 목포 9미 음식으로만 먹방을 펼쳐야 하고 시청자가 추천하는 맛집 중 한 곳을 선정해 방문했습니다.  


9미와 함께 여러가지 메뉴판을 발견하고 다른 음식도 주문하려 했어요. 




제작진은 규칙에 어긋난다며 제지하자 시청자 추천 맛집이 언제부터 9미만 먹었느냐며 항의했고 오프닝 할 때 목포 9미의 해당하는 음식만 먹을 수 있다고 명시해 어쩔 수 없다는 제작진의 설명이었어요.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오프닝 내일 다시 찍자며 오프닝 날리지 뭐라며 쿨하게 대처했고 여기에 목포 9미 우리가 먹고 싶은 메뉴 그리자고 말해 논란이 되었나 봅니다. 


또다른 소식은 연애 못 하는 남자들 소개팅 소식입니다. 




연애 횟수 2번의 유민상 연애 부정 주의자 개그맨 장동민 연애 허세남 개그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의 연애 도전기 입니다. 



소개팅녀 한다인이 유민상과 만나기 위해 카페에서 만남을 가졌어요. 


바람에 흩날리는 긴 머리와 아름다운 미소 단아한 분위기에 멤버들은 유민상을 응원했어요. 


수줍어 하며 수십 번 폴더 인사를 하고 컵 음료를 주문하고 호칭 정리를 했어요. 


유민상은 단아한 이미지가 한가인같다며 훨씬 낫다고 했어요. 


한다인은 곰돌이 푸우 같다고 했어요. 


긍정적인 스타트를 한 유민상의 소개팅은 어떻게 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