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폭로 아내 결혼 아는형님 이진호 황제성

이용진 폭로 아내 결혼 아는형님 이진호 황제성


아는형님에는 개그맨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이 출연했어요. 


이용진은 황제성이 강라인이었고 강호동이 나한테 수시로 전화한다 전화해서 괴롭힌다며 오른팔이 된 것 같은 느낌을 풍겼다고 했어요. 


몇 년 전 강라인을 탔었는데 이 자리에 있는 것도 호동이 덕분이고 어느날 아는 작가의 연락을 받았는데 토크몬 출연을 권했는데 강호동이 데려오라고 한 전화였고 정말 감동했다고 했어요. 




이 00은 이거 말 안하려고 했는데 예전에 스타킹한 적이 있는데 강호동이 고정 출연 의견을 묻는 PD에게 손사래를 치며 에이 나한테 이야기하지 마이소. 나 불편합니데이라고 해서 뻘쭘한 상태로 30분 동안 그 자리에 있었다고 밝혔어요. 


코미디 빅리그 팀과 홈쇼핑 컬래버레이션 생방송을했는데 판매율이 저조해 박나래가 겨드랑이 털을 밀겠다고 했고 쳐다보니 이00이 팔을 들어 결국 생방송에 겨드랑이 털을 제모했고 증거 자료도 있다고 하며 제모 후 매출이 10억이 올랐고 했어요. 




내가 하고픈 것 보단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하자고 생각해 당시 받았던 인센티브를 기부했다고 해요. 



이00 결혼 소감을 묻자 연애를 오래 하고 결혼했지만 연애할 때보다 좋고 평소 여행을 조아해 한 달에 한 번 5~7일 정도 다닌다고 해요. 


아내가 혼자 있으니까 걱정돼 이수근한테 물었더니 경제권을 아내한테 다 넘기고 아내가 마음껏 관리하게 해야 한다고 했고 내가 돈을 어떻게 버는지 아내에게 확인도 시켜주고 믿음을 줄 수 있다고 했다네요. 




여행 떠나기 전에 아내한테 통장을 보여줬더니 이 정도 있고, 네가 관리해라고 하니 아내가 '그거 얼마 된다고 관리하니?라고 했어요. 


이00 자녀 소식을 전했어요. 


9월 말에 태어나고 아기 이름은 아직 안 지었다고 해요. 



대학로에서 극단에 들어가간 이진호는 집안 사정으로 공장에서 일하던 이00을 섭외하기 위해 8주간이나 노력해 이00은 공연을 보러 왔고 심장이 빠르게 느끼는 것을 그때 처음 느껴 개그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진0는 고향에서 개그 공연을 하게 됐는데 현수막에 이용0 외 2명이라고 적혀 있어 서운했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