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근황 무한도전 노홍철 놀면 뭐하니

유일한 근황 무한도전 노홍철 놀면 뭐하니



배우 유일한이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답니다. 


4대의 릴레이 카메라로 만들어진 최초 가내수공업 예능 조의 아파트의 모습이 공개되었어요. 


2019년 새로운 돌+아이의 기운을 뿜었어요. 


데뷔 19년 차라는 사실과 연예계에서 어떤 사람이 되고 싶냐 질문에 감동 섞인 겸손 말과 함께 스타가 되고 싶다고 했어요. 




태항호 친구로 등장해 무한도전 인연을 밝혔어요. 


10년 만이고 노헝철 닮았다고 놀라워 했어요. 


특유의 웃음소리를 따라해 돌 + I 콘테스트 시절을 떠올리게 했어요. 



배우 유일한은 매일 아르바이트 중이라고 했어요. 




고2때 데뷔해 지금도 아르바이트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기회에 빵 떠서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고 돈도 많이 벌었으면 좋겠네요. 


남대문 커피배달 아르바이트를 아침마다하고 아침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고 오후에 공연이 있으면 공연하고 낮에는 프로필 돌린다고 했어요. 


그의 꿈은 오디션 안 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