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곽윤기 빈첸 소야 차예린 아나운서

복면가왕 곽윤기 빈첸 소야 차예린 아나운서

■ 첫 번째 대결 가위바위보 주사위

이상은 엔젠가는를 선곡했고 주사위는 연습생 시절을 열심히 보낸 아이돌 출신이라 예상하고 가위바위보는 노래 연습을 열심히 한 방송인이라고 추측했어요. 

주사위와의 대결에서 패배한 가위바위보는 차예린 아나운서로 2009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TV 화면에 나오는 제 모습이 평소 모습보다 차갑고 딱딱해 보이는데 실제로는 재미있고 허당기가 있는 사람이고 목소리에 토익과 토플이 묻어난다고 하셔서 놀랐다고 합니다. 
 
나만의 앨범을 가지고 싶은 꿈이 있고 많은 작곡가 분들이 계시니깐 나를 어필하려고 한다고 했어요.  

■ 두번째 대결 군밤 대 꿀밤

버스커버스커 꽃송이가를 선곡했습니다.  꿀밤은 꾸밈없는 목소리로 순수하게 불렀고 군밤은 거친 매력으로 불렀어요.  

투표 결과 군밤이 76표를 얻어 승리했고 꿀밤은 솔로곡 허각 언제나를 부르면 정체를 공개했어요.  

꿀밤 정체는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였답니다. 탄탄한 다리 근육을 보고 운동선수라고 예측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노래를 한 번 했는데 김구라 씨가 못 맞혀서 실망이라고 했고 언제나를 선곡한 이유는 '언제나'라는 곡이 2010년 밴쿠버 올림픽 직후에 나와 당시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온 존박을 응원해 2등을 하고 저도 2등을 해서 동병상련을 이라는 마음으로 제 마음속에 언제나 존박 씨 노래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어요.  

존박에게 직접 노래 코칭을 받았다고 했고 쇼트트랙에서 보면 나이가 많은 편인데 다른 종목이나 해외에서는 나이가 많은 선수들이 많고 내가 함으로서 후배들이 나도 오래 할 수 있겠구나라는 마음이 든다면 그걸로 만족하고 있고 매년 올림픽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세계 대회가 있고 매년 쇼트트랙 경기가 있다는 걸 알아주시길 바라고 쇼트트랙 재미있으니까 많이 챙겨 봐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세번째 대결 박신양 대 산양

넬 마음을 잃다를 선곡했어요.  산양은 저음으로 박신양은 완벽한 노래 실력을 보였어요.  

투표 결과 두 사람의 표 차 이수는 1표였답니다. 산양은 솔로곡 10cm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를 선곡했습니다.  

산양 정체는 래퍼 빈첸이었어요.  그는 고등래퍼2 톱 3에 오른 실력파 래퍼입니다. 

긴장했는데 잘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자 원숙미가 느껴지는데 스무 살이라는게 놀랍고 차별화된 표현법으로 자신만의 색이 뚜렷하다고 했어요. 

김구라에게 우리 아버지와 닮았다며 MC 중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유재석이라고 하며 내년 초 정규 음반을 발표하기 위해 열심히 노래를 만드는 중이라고 하네요. 

■ 네번째 대결 유산슬 대 탕수육

이루의 까만 안경을 선곡했고 투표 결과 52표를 얻은 유산슬이 2라운드 진출했습니다. 

솔로곡 지나 꺼져 줄게 잘 살아를  힘 있는 목소리로 불렀어요.  

2010년 그룹 소야앤썬으로 데뷔한 후 남성듀오 마이티마우스 노래에 피처링해 마이티 걸로 주목을 받고 여러 드라마 OST 참여했습니다. 

‘복면가왕’은 꼭 나오고 싶었던 프로그램이고 이루에게 과거 같은 소속사로 공백기에도 맛있는 걸 사주면서 넌 정말 잘될 거야라고 해주었는데 다시 만나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했어요. 

삼촌인 가수 김종국에게 존경했지만 요즘 더 존경하고 가수로서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활동하는게 쉬운 게 아니고 존경하고 사랑하는 선배이자 삼촌이라고 했어요. 

 

복면가왕 월요병 건빵 만찢남 송하예 이루 전유나 노지훈

2라운드 첫 번째 무대 족발 린 시간을 거슬러 아련한 이별의 감성을 표현했고 족발 님은 가수 페이지 같다고 했어요. 2라운드 두 번째 무대 월요병 박원 노력 감미로운 목소리로 슬픈 감정을 표현했어요. 마음을..

granuja.tistory.com

유산슬 정체는 어반자카파 박용인이라 추측하고 있다네요. 일부에서는 실제 유산슬 유재석이 아니냐는 반응도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