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 핫이슈
- 2020. 6. 27. 03:00
포천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재난지원금을 보름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지원내용, 대상 , 제한 대상, 신청기간, 방법, 신청서류 정보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지원 내용
내용 | |
제한 대상 |
비영리법인·단체, 협회 또는 조합 등은 제외 |
(제한업종)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제외대상 | |
(매출제한)<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별표3-상단 안내문 참조> 주된 업종별 평균매출액 등의 소기업 규모 기준 초과 사업장 ※ 관할세무서·포천사랑상품권 운영대행사 코나아이(주) 가맹점 자료와 연계 연매출 일괄 확인 ※ 관할세무서 조회는 2019년 연매출 자료 적용(2019년 미운영 사업장 지원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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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공동사업자)사업자 중 1명만 신청 가능 |
(복수사업자)1개 사업장으로 신청 가능 |
포천시청 홈페이지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관련 페이지에서 지원안내서, 신청서, 매출 제한, 제한 업종 자료 다운로드하여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내용 업체당 30만원이 현금 지원되며 계좌입금됩니다. 지원대상 3월 27일 기준 포천시 사업장을 두고 등록 유지하고 있는 상시 근로자수 5인 미만 소상공인입니다. 광업, 제조업 건설업, 운수업 10명 미만입니다. 영세사업자 특별경영자금지원 대상자 중복지원 불가이며 국세청 연매출 조회 2019년 소득금액이 없을 경우 영업 여부 확인을 위해 증빙자료를 요구할 수 있다네요.
유흥, 사행성업소 제외하고 그외 약국, 개인병원, 보험설계사, 행정사, 세무사, 회계사, 수의사, 감정평가사도 신청가능합니다.
포천시 소상공인 살리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30만 원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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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신청기간 온라인 7월 1일 - 7월 15일까지 입니다. 방문접수는 7월 1일 - 8월 14일까지 입니다. 접수 장소는 시청 일자리경제과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입니다. 방문 접수는 9시부터 6시까지 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 안됩니다.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입니다. 이메일 주소는 위의 관련 사업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제출서류
(필수)신청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통장사본(타인계좌 불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업자등록증명) 상시근로자 확인서류(최근 1개월 이내) 상시근로자가 없는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상시근로자가 있는 경우: 건강보험사업장가입자별부과내역, 국민연금보험료 결정내역, 고용·산재보험 월별 부과내역, 소상공인 확인서 중 택 1 위암장: 대리인 신청 시 필요(대리인 신분증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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