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문주란 신신애 근황 정승환

슈가맨3 문주란 신신애 근황 정승환

■ 슈가맨3 문주란

1992년에 발표된 곡으로 파격적인 제목과 직설적인 가사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했어요.

송가인은 트로트계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로 이 곡의 제목과 가사는 여자분들이라면 다 공감하고 당시 이런 가사와 노래를 부르신 것이 대단하다고 언급했어요. 

슈가맨은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문주란이었고 여유로운 무대매너와 카리스마를 보였어요. 

처음에는 저는 이해를 못했고 타이틀 곡도 아닌데 많이 좋아해주셨다고 합니다.  14살에 데뷔해 국내 최저음 여가수로 독보적인 저음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고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와 나야 나 무대를 꾸미기도 했어요. 

정승환은 여자는 남자를 귀찮게 해를 탱고로 편곡해 연하남이 사랑을 갈구하는 듯한 내용을 담아 여자는 남자를 꿈꾸게 해로 바꿔 불렀어요. 

■ 문주란 과거 활동

이효리와 똑 닮은 과거 활동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유희열과 유재석은 목소리로 연기를 하신다며 오페라를 보는 것 같다고 했어요.  활동 당시 대단한 인기로 중환자실 입원 당시에 기자분들이 카메라를 감추고 의사인 척 잠입해서 제가 누워있는 모습을 찍어 가기도 하고 그런 것들이 어린 나이에 감당이 안되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노래 안부르고 싶어 이민 가고 싶은 생각도 있었다고 합니다. 

더 목소리가 안나오기 전에 올해는 곡을 만들어봐야 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고 노래를 내고 싶다고 했어요.

■ 문주란 근황

아내를 존중하는 법에 대해 서로 귀하게 여기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했어요.  어린 나이에 데뷔한 문주란은 데뷔 당시 만 14세였고 10대 시절 문주란은 풋풋한 얼굴로 돌지 않는 풍차 노래를 중후한 연륜의 목소리로 깊은 저음으로 소화했어요.  당시 만 17세였던 문주란은 10대라곤 믿기지 않는 성숙한 목소리였고 옛날 가수 중에서 배호라는 분이 있어요라며 모창을 했어요.  문주란 선배님 매력은 목선이고 젊은 감각을 유지하는 비결이 있을 것 같은데 여가 활동이 어떻게 되세요?라고 묻자 킥복싱을 본다고 했어요.  종합격투기 선수 맥그리거와 코미어를 안다고 했습니다.

 

슈가맨3 신신애 근황 세상은 요지경 선우정아

■ 슈가맨 신신애 근황 선우정아와 정승환이 출연했습니다. 정승환은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을 즉석에서 불렀고 유희열은 유재석에게도 한 번 불러보라고 제안했습니다. 유재석은 살짝만 불러보겠고 제가 원래 원..

marorose.tistory.com

박춘석 사단 패티김, 이미자, 남진, 문주란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곡은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라고 했어요. 문주란은 원래 영화 남과 북 주제가였고 패티김과 제가 리메이크했다고 했어요

댓글